=====지난 칼럼=====/트렌드 by 트렌드

호스 인트로피아, 그들만의 햇빛 사냥

신정민 미즈나인 패션 칼럼니스트

 
눈 앞에 성큼 다가 선 새 계절, 드디어 햇빛 사냥을 시작할 때가 왔다.

앞서가는 패션에 대한 열망은 머스트해브 상품으로 완벽하게 꾸며진 최신 호스 인트로피아(Hoss Intropia) 2012 S/S 슈즈와 엑세서리 컬렉션(S/S 2012 shoes and accessories collection)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는 호스 인트로피아가 이번 컬렉션을 통해 패션앙상블을 완벽하게 보완할 뿐만 아니라 각각의 최고 상품들을 보다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기 때문이다.









늘 그렇듯이, 스페인 브랜드는 옷입기를 즐기는 패셔니스타들을 위해 기가 막히게 멋진 제품들을 선사한다.

그 중에서도 특히 호스 인트로피아 라인은 아름다움에 대한 욕망들을 가치있게 잘 배열하고 있다.

다양한 디자인과 사계절용 칼라 플랫으로 특징지어진 이러한 브랜드 제품들을 체크해서 잘 매치한다면 조금씩 따뜻해지는 날들을 더욱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는 것은 당연지사. 

또한 트렌드와 스타일 부분에서 호스 인트로피아의 2012 S/S 구두와 엑세서리 컬렉션은 훌륭한 시즌룩을 완성할 수 있는 최신 머스트해브 아이템 즉, 심플한 브로그(brogues, 가죽에 무늬가 새겨져 있는 튼튼한 구두), 착용감이 뛰어난 플랫 샌들, 오소패미닌 플랫폼, 그리고 세련된 색조가 눈에 띄는 굽높이 신발 등을 포함하고 있다.

전체적으로 지중해 풍의 색감과 감성이 묻어나는 이번 컬렉션은 마치 여행 중 일상을 들여다 보듯 설레기까지 하다. 눈을 감으면 지중해의 최대 휴양지인 스페인 마요르카 해안의 어느 담벼락에 쏟아지는 눈부신 햇빛과 에머랄드빛 상큼한 바람마저 느껴질 듯. 

(이미지 = Courtesy of Hoss Intropia)

<9900원 전문 패션편의점 '미즈나인'(www.ms9.co.kr) 대리 = 신정민 패션 칼럼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