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칼럼=====/트렌드 by 트렌드

케이트 보스워스, 탑샵의 보헤미안이 되다

미국의 영화배우 겸 가수로 할리우드의 패셔니스타이자 모델로서도 매력 넘치는 케이트 보스워스(30)가 올 세계적인 음악축제 '코첼라'를 위해 영국의 유명 패션 브랜드 '탑샵(TOPSHOP)'과 콜라보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올해 4월 열린 '코첼라밸리 뮤직·아트 페스티벌(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 된 16종의 탑샵 캡슐컬렉션은 케이트 보스워스가 지난 크리스마스 광고 캠페인에 이어 다시 영감을 전해준 결실이다.


짧은 드레스와 반바지를 비롯 조끼와 술장식이 달린 의상들은 전세계의 음악 축제인 '코첼라'를 통해 보헤미안 맵시의 멋을 선보였다.

 

 

 

 

 

 


탑샵은 케이트 보스워스가 출연하는 비디오 캠페인 '코첼라 가는 길(The Road to Coachella)'을 마이클 폴리시 감독으로 소개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미지 = Courtesy of TOPSHOP)

<9900원 전문 패션편의점 '미즈나인'(www.ms9.co.kr) 주임 = 양현선 패션 칼럼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