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칼럼=====/트렌드 by 트렌드

포에버21 ‘세련되고 발랄한 가을의 멋’

양현선 미즈나인 패션 칼럼니스트






국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미국의 SPA 캐주얼웨어 브랜드 '포에버21(FOREVER21)'이 선사하는 2012 가을 시즌 컬렉션 '가을의 몸짓(Fall Movement)'. 


가을날 어떤 방식으로도 편하고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이번 컬렉션은 예상치 못한 깜짝 맵시가 가능하다. 


조형미가 가미됐으면서도 여성스러운 아름다움을 연출할 수 있으며 청소년들이 새학기를 맞아 부담없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데 도움을 준다. 













아름답고 독특한 문구의 프린트 셔츠와 스커트, 헐렁한 카디건, 섹시한 짧은 바지도 눈길. 여기에 자수장식이 빛나는 야구모자와 금속못을 박은 팔찌, 록커를 연상시키는 커프스 그리고 부츠와 플랫슈즈, 플랫폼이 맵시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특히 물방울 무늬 드레서를 비롯 금속장식의 가죽 재킷과 리퀴드 레깅스(라이크라처럼 광택이 나고 신축성이 좋은 소재로써 몸매선을 살리는 디자인으로 섹시함을 추구) 그리고 페플럼 탑(허리 아랫부분에 주름 장식의 짧은 스커트가 붙은 윗도리)가 눈길을 끈다. 


세련되면서 발랄한 멋이 담긴 겹쳐입기는 쌀쌀한 가을 날씨에 개성 만점의 맵시 연출을 위한 포에버21의 선물인 듯. 


(이미지 = Courtesy of FOREVER21)


<9900원 전문 패션편의점 '미즈나인'(www.ms9.co.kr) 주임 = 양현선 패션 칼럼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