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칼럼=====/트렌드 by 트렌드

2012 가을패션, 토리버치 슈즈 이국의 멋과 품위

신정민 미즈나인 패션 칼럼니스트



큰 변화를 주지 않으면서도 우아하고 품위있는 멋과 함께 유행을 탐하는 옷맵시의 완성도를 높이고 싶다면 '토리 버치(Tory Burch)'의 2012 가을 슈즈 컬렉션에 빠져보자. 


세련되고 고상한 분위기를 통해 여성미를 강조한 토리 버치의 이번 컬렉션은 한때의 유행을 좇아 매력을 쉽게 잃어버리는 디자인 대신 재미있는 유행을 반영한 슈즈의 다목적 선택 사항에 초점을 맞췄다. 









독특한 디자인 양식이 살아있는 뾰족한 앞트임 펌프스는 섬세한 장식성을 통해 한물갔다는 느낌을 한꺼번에 정리해 주며, 스웨이드 소재의 광택 가죽 콤보는 단순한 디자인에 다양한 기능성을 더하기도. 


특히 하이힐의 윤곽선을 돋보이게 만든 효과는 패셔니스타라면 소유하고 싶도록 만드는데 여기에는 어두운 색감을 비롯한 차분하고도 매혹 넘치는 색상 계열도 한몫한다. 


게다가 신중하게 소재의 질감이 가진 느낌을 살리면서 대비감과 섬세함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슈즈들은 고급스러운 화려함까지 담겨 있다. 


토리버치 특유의 새로운 디자인이 전해주는 미묘한 분위기는 고급스러움을 표현하는데 알맞은 이국적인 가죽 소재를 통해 살아 난다. 


또 색채의 추상미가 살아나면서 차별화된 고급스러움을 만들어 낸 결과는 품위와 세련미를 잃지 않게 배려한다. 


(이미지 = Courtesy of Tory Burch)


<9900원 전문 패션편의점 '미즈나인'(www.ms9.co.kr) 대리 = 신정민 패션 칼럼니스트>